주식회사 그린

Free Board

차주필독게시판

이름 관리자 이메일 test@test.com
작성일 2020-01-13 조회수 4827
파일첨부
제목
[공지] 사고접수 전담 콜센터 운영 안내

 

-- 안녕하세요. 그린 입니다. 화물공제에서 온 공문 첨부하여 드립니다.  --

 

1.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.

 

2. 우리 조합은 그동안 주간은 보상서무, 야간 및 휴일(24시간)은 외주업체(마스타)를 통해 이원화 체제로 운영하였던 

   사고접수 업무를 보완 · 개선 · 통합하여, 2020년2월1일부터 사고접수 전담 콜센터를 24시간 365일 상시 운영함으로써,

   조합원이 편리하게 언제 어디서나 바로바로 1577-8278로 사고접수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시행코자 합니다.

 

3. 이에 주간사고 접수를 위해 지금까지 운영하였던 전화번호(242-3355, 258-3355, 259-364~4)는

   2020년 2월1일ㅇ부터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며, 과도기간 동안 업무상 혼란으로 다소간의 불편함이 예상되나

   사고접수 전담 콜센터 제도가 성공적으로 정착되어 조합원 및 피해자에게 보다 나은 보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이전글 [공지] 2020년 복지사업 선발계획 안내
다음글 [공지] "적재물배상책임 공제 위험요소할증" 관련 유의사항 안내